pixtastock
Pixtastock
저희는 다양한 사이즈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가격은 각 파일 사이즈에 따라 결정됩니다. 고객 가이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는 어떻게 구매하나요?
PIXTA에서 콘텐츠를 구매하시려면 다음의 절차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으로 등록해 주세요(무료)
2. 콘텐츠를 검색해 주세요
3. 장바구니에 추가해 주세요
4. 구매를 해 주세요
5. 다운로드를 해 주세요
어떤 종류의 지불방법이 있나요?
다음의 방법을 이용해 PIXTA 상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 무통장입금
- 계좌이체
- 선불크레딧 *사전에 구매하셔야 합니다.
픽스타 간편결제란 무엇인가요?
픽스타 간편결제란, 싱글컷 콘텐츠 구매시 카드정보를 최초 결제시 1회만 등록하시면, 다음 결제부터는 카드정보 입력 등 추가 절차 없이 클릭한번으로 안전하게 결제하실 수 있는 간편한 시스템입니다.
1. 카드정보 및 공인인증서 등록은 최초 결제시 1회만 입력합니다.
2. 클릭 한번으로 복잡한 입력 및 추가 인증절차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3. 입력하신 정보는 철저히 암호화되어 안전합니다.
선불 크레딧이란 무엇인가요?
선불 크레딧은 PIXTA에서 콘텐츠 구매를 위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불 크레딧은 사전에 지정된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더 많은 포인트를 구매하실수록 저희 표준 가격정책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더 많은 금액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은행송금 또는 신용카드 정보 입력 등을 입력하는 수고를 더실 수 있으며 콘텐츠를 더욱 신속하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선불 크레딧은 신용카드 또는 무통장입금을 이용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선불 크레딧이 만료될 수도 있나요?
선불 크레딧은 구매일로부터 1년 후에 만료됩니다. 추가로 크레딧을 구매하시면 기존에 보유하고 계시던 크레딧에 대한 만료일도 최신 구매일을 기준으로 다시 연장됩니다.
영수증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싱글컷의 거래명세서는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액제의 거래명세서는 마이페이지 - 정액제 플랜 - 구매내역 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전체적인 레이아웃에 대한 샘플 데이터를 원합니다.
저희는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보실 수 있도록 워터마크가 있는 샘플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각 콘텐츠 페이지 상에서 확대된 이미지를 확인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실 때에는 가입 후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알림 :
- 워터마크가 있는 샘플 이미지의 이용은 초안 또는 레이아웃 작업에 한정되며 최종 상품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워터마크가 있는 샘플 이미지는 원본 파일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사이즈 및 품질을 낮춘 버전입니다.
- 최종 상품에 워터마크가 있는 샘플 이미지를 이용하는 행위는 저작권의 위반으로 간주되며 손해배상의 책임이 발생합니다.
- 샘플 동영상은 flv. 포맷으로 제공됩니다.
구매한 콘텐츠를 취소하거나 교환할 수 있나요?
이미 구매한 콘텐츠의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하고 싶으신 경우 귀하의 "마이페이지"로 로그인하셔서 다운로드 내역으로 접속하신 후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금액의 차액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위의 경우를 제외하고 구매하신 후의 환불 / 교환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음의 조건 하에서만 귀하의 구매의 취소를 허용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한 콘텐츠 자체가 물리적 불량 또는 오류가 있습니다.
- 일시적인 서버 오류 또는 네트워크 오류로 인해 지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지불 중복 등과 같은 비정상적인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동일한 콘텐츠가 24시간 이내에 1회를 초과하는 횟수로 구매되었을 경우에만 지불의 중복으로 인정함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트박스란 무엇인가요?
라이트박스는 귀하가 나중에 구매하시고자 하는 콘텐츠의 그룹을 저장하고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원하시는 수만큼의 라이트박스를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트박스에 저장된 이미지 또는 동영상에 PIXTA 웹사이트(이미지와 동영상이 동일한 라이트박스 내에서 혼재할 수 있습니다)를 통해 쉽게 접근하거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라이트박스 링크를 귀하의 친구/동료들에게 보내 공유하실 수도 있습니다. (라이트박스에 콘텐츠를 추가하시려면 검색결과 또는 각 콘텐츠 페이지로 가셔서 "라이트박스" 또는 전구 아이콘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트박스를 생성하시기 위해서는 멤버십 등록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PIXTA에 특정 콘텐츠를 요청할 수 있나요?
죄송하지만 저희는 구매자 분들을 위해 따로 콘텐츠를 제작하지 않습니다.
대신, 저희는 원하시는 것을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해 유용한 검색 기능 및 도구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키워드, 카테고리, 파일번호 등으로 검색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타입, 방향, 이미지 내의 사람들의 수 등을 기준으로 검색결과를 좁히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원합니다.
대상의 이름, 위치정보, 초상권 사용 동의서 정보 등과 같은 콘텐츠의 고유한 특성에 대해 알아보시려면 콘텐츠 상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상세한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저희가 판매자들에게 일일이 연락해드릴 수 없음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구매하실 때는 "프로모션 코드 입력"을 클릭하신 후 코드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드를 입력하신 후에는 "적용"을 클릭하신 후 할인이 적용된 가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액제 플랜 구매시 프로모션 코드 사용법에 대해서 FAQ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선스 / 이용
로열티 프리(RF) 콘텐츠란 무엇인가요?
"로열티 프리" 또는 "RF"는 한 번의 구매 후 이용약관에 따라 이미지 / 동영상을 반복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저작권 라이선스를 지칭합니다. 또한 구매자는 이용할 때마다 보고하거나 RF 콘텐츠의 이용기간을 갱신할 필요가 없어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이 라이선스는 구매자에게만 귀속되며 이전이 불가합니다. 또한 로열티 프리는 저작권의 부재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므로 RF 콘텐츠의 저작권은 콘텐츠를 제작한 판매자에게 귀속됩니다.
PIXTA는 RF 스톡자료 자체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이용약관에 따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판매한다는 사실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콘텐츠를 어떠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PIXTA 상에서 공개된 로열티 프리 이미지들은 다음과 같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디자인(사업 웹사이트 포함), 광고, 상품포장, 상품포장, TV 등
- 단일 다운로드에 대하여 이용약관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원하시는 횟수만큼 이미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약관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미지에 대한 수정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공중도덕에 반하는 이용, 미가공 데이터 또는 복제된 이미지의 판매 또는 양도, 그 방식에 관계없이 판매자 또는 모델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이용은 이용약관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미지를 이용하시기 전에 제6조와 "이용제한 또는 금지사항이 있나요?"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신 경우 문의하기를 이용해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장 라이선스란 무엇인가요?
확장 라이선스는 사진/일러스트가 다음의 목적으로 이용될 때 필요합니다:
- PIXTA가 별도로 지정한 이용에 있어서 복제, 콘텐츠의 전달 또는 다운로드의 총 횟수가 300,000회 이상인 경우
- 콘텐츠가 방송 또는 영상으로 전파될 때 저작권 고지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모든 종류의 템플릿의 판매
PIXTA가 별도로 지정한 특정 제품의 판매.
*동영상에 대해서는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이미지를 확장 라이선스 이미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예. 기존에 로열티 프리 라이선스의 이미지를 구매하신 후 그에 대해서 확장 라이선스를 추가하고자 하시는 경우 귀하의 다운로드 내역 페이지로 가셔서 "업그레이드"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그레이드가 된 후에는 확장 라이선스가 적용되는 목적으로 이용하실 때 확장 라이선스에 대해 추가적으로 지불을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동영상에 대해서는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하지 않지만 사진 및 일러스트에 대해서는 필요합니다.
확장 라이선스가 만료될 수도 있나요?
아니오. 한 번 구매하신 후에는 다시 확장 라이선스를 추가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한 번 라이선스를 구매하시면 확장 라이선스를 구매하신 이미지를 여러 목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콘텐츠별로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이용할 때마다 추가로 확장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하나요?
아니오. 한 번 구매하신 후에는 이용하실 때마다 추가로 확장 라이선스를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각 이미지마다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장 라이선스 없이 이미지를 구매하셨으나 확장 라이선스가 적용되는 목적으로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귀하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장 라이선스로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신문, 무료 카탈로그 또는 브로슈어에도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한가요?
이미지가 무료 발행물에 사용되는 경우, 복제, 전달, 다운로드의 총 횟수가 300,000회 이상에 도달하는 경우에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무료로 전파되는 동영상에 이용되는 경우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한가요?
지정된 저작권 고지가 표시되는 경우 전파 행위에 대한 요금의 부과 여부와 관계없이 확장 라이선스 없이 해당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무료로 전파되는 디지털 콘텐츠(무료 앱 등)에 이용될 때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한가요?
전파 행위에 대한 요금의 부과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콘텐츠의 총 복제 횟수가 300,000회 이상인 경우 모든 종류의 디지털 콘텐츠에 대하여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잡지의 부록, 무료 증정품에 대해서도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한가요?
콘텐츠의 총 복제 횟수가 300,000회 이상일 경우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일 상품 내에서의 복수의 이용에 대해서 복수의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한가요?
아니오. 확장 라이선스를 한 번 구매하시면 각 이용마다 추가로 확장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에 대한 확장 라이선스를 구매하시면 복수의 확장 라이선스가 적용되는 목적을 위해 이미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V 프로그램 방송을 위해 이용하는 경우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한가요?
지정된 저작권 고지가 표시되는 경우 콘텐츠는 확장 라이선스 획득 없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 확장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콘텐츠를 여러 번 이용할 수 있나요? 제한이 있나요?
예. PIXTA 상에서 판매되는 로열티 프리(RF) 콘텐츠는 한 번 구매하신 후에는 원하시는 횟수만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 확장 라이선스 없이 사진/이미지를 구매하셨더라도 나중에 이용목적이 확장 라이선스를 필요로 하는 이용목적으로 변경되는 경우 콘텐츠에 대한 라이선스를 확장 라이선스로 업그레이드하셔야 합니다.
»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일로부터 3개월간만 다운로드가 가능함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제한 또는 금지사항이 있나요?
콘텐츠 사용허락계약에서 다음의 이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 외설적인 콘텐츠 내에서의 이용 또는 공중도덕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이용
- 상표, 서비스표, 로고 등을 목적으로 하는 모든 이용
- 성인 대상 엔터테인먼트 사업, 외설물, 성적으로 노골적인 콘텐츠, 연애 사이트 또는 기타 유사한 목적과 관련된 이용
- 폭력조직, 테러조직, 기타 반사회적 세력 또는 기타 유사한 목적과 관련된 이용
- 콘텐츠 또는 콘텐츠의 대상에 대한 왜곡 또는 수정으로 인해 야기되는 경우들을 비제한적으로 포함하는 모델 등과 같은 콘텐츠의 대상 또는 판매자 회원에 대한 명예훼손, 비방중상, 욕설, 권리침해, 평판의 훼손 등 야기하거나 야기할 것으로 여겨지는 이용
- PIXTA로부터 허락을 받지 않고 아래의 경우들을 비제한적으로 포함하는 PIXTA의 사업 또는 서비스와 경쟁하는 사업 또는 서비스 상에서의 콘텐츠의 이용
- 스톡사진 또는 스톡콘텐츠 제공 사업을 경영하거나 운영하는 경우
- CD, DVD,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유사한 방식의 콘텐츠의 모음을 자료로 배포하거나 추가하는 경우
- 콘텐츠를 인쇄하거나 콘텐츠를 물리적 매체로 만들어 이용자들이 그 목적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자료로서 배포하거나 음악 콘텐츠의 악보를 만들어 배포하는 경우 또는
- 이용자들이 콘텐츠 자체를 자료로서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도록 하는 방식으로 콘텐츠를 배포하는 경우
- 표절 행위 또는 발행물에서 회원 또는 다른 제3자를 콘텐츠의 제작자 또는 정당한 저작권자로 명시하거나 언급하는 등의 행위를 통해 콘텐츠의 표절로 간주되는 형태로 이용하는 경우
- 보상의 취득 여부와 관계없이 본 서비스 상에서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제3자에게 재판매, 양도 또는 라이선스를 주는 경우
- 말풍선의 활용, 가짜 개인정보(연령, 성명 등)의 추가 또는 기타 디자인적 방법을 통해 콘텐츠의 대상이 실제로 특정한 사업적 거래, 상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또는 홍보하는 듯한 인상을 주는 방식으로 이용하는 경우
- 콘텐츠가 민감한 주제에 대해 명시적으로 묘사하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다음과 같은 민감한 주제와 관련되어 이용되는 경우:
《 민감한 주제 》
신체적 또는 정신적 장애 또는 질병, 약물, 담배, 에너지 향상 약물, 폭력(가정폭력, 학대 또는 괴롭힘 등을 비제한적으로 포함), 불임, 피임, 낙태, 성전환, 동성애, 도박, 소비자금융, 성형수술, 사망자에 대한 묘사, 기타 모욕적이거나 불쾌하다고 여겨질 수 있는 주제와 관련되어 이용되는 경우
*팁
원칙적으로 회원은 콘텐츠가 위에서 언급된 민감한 주제들에 대해 명시적으로 묘사하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러한 주제들과 관련된 인물의 묘사를 위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가 이러한 주제들에 대해 명시적으로 묘사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한 판단은 콘텐츠의 시각적 이미지에 기반하여 결정되며, 이러한 주제들이 콘텐츠의 제목 또는 카테고리 부분에 포함되었는지 여부, 콘텐츠가 이러한 주제들과 관련된 검색결과에 포함되었는지 여부 등에 의한 영향은 받지 않습니다. 명확한 판단이 불가한 경우 귀하는 판매자 회원으로부터 사전허락을 취득해야 합니다. 불법적, 명예훼손성, 공중도덕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이용은 콘텐츠가 민감한 주제들을 명시적으로 묘사하고 있는 경우라도 금지됩니다.
- 콘텐츠의 대상이 특정 종교, 정치단체(정치), 사상, 기타 유사한 것들에 소속되거나 그것들을 권장하거나 지지하는 의견 또는 반대하는 의견을 나타내는 듯한 인상을 주는 방식으로 이용되는 경우
- 콘텐츠의 대상이 자신의 신체적 특징을 강조함으로써 모욕적이거나 불쾌한 감정을 일으킬 수 있는 방식으로 이용되는 경우
- 허위 사실로 인한 명예훼손 또는 기타 불법적 내용 및 상황과 관련하여 오해를 일으킬 수 있는 방식으로 허위 내용이 포함된 콘텐츠 또는 이러한 콘텐츠의 대상이 이용되는 경우
- 워터마크가 있는 샘플 이미지가 예제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 또는 발행되는 경우
- 기타 PIXTA가 부적절하다고 간주하는 위에 서술된 내용과 유사한 방식으로 이용되는 경우.
이용하시기 전에 이용약관을 반드시 읽고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선스 부여 및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하실 것이 있으신 경우 망설이지 마시고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한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나요?
콘텐츠의 사용에 앞서 다음 중 하나를 가공할 것
<이미지 콘텐츠의 경우>
1. 이미지 콘텐츠를 사용 용도에 적합한 해상도로 한다.
2. 제 3자가 이미지 콘텐츠만을 다운로드할 수 없도록 디자인에 통합한다.
3. 이미지 콘텐츠에 문자를 넣어 간단한 합성 등을 한다.
※트리밍, 반전, 크기 변경, 색상 변경, 문자 추가, 간단한 합성 등이 가능합니다.
1. 영화, 동영상, TV 프로그램, 광고, 그 외의 기타 멀티미디어 제작물에 그 일부로 포함한다.
2. 제3자가 동영상 콘텐츠만을 다운로드할 수 없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한다.
※이미지와 같은 범위의 가공이 가능합니다. 단,동영상을 포함한 멀티미디어 제작물의 프로모션 활동에 관련해서 사용하는 경우를 제외해서, 동영상에서 정지 이미지을 만드는 경우는, 사전에 크리에이터 회원의 승낙을 받아주십시오.
<음악의 경우>
1. 영화, 동영상, TV프로그램, 광고 및 기타 멀티미디어 제작물에 동기화한다.
2. 제3자가 음악 콘텐츠만을 다운로드할 수 없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한다.
※보컬 제거 가공 등 음악을 크게 변형할수 없으며, 가공은 음량 조절,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루프, 경미한 음질 조정에 한합니다
위에서 언급된 내용이상으로 가공이 필요하실 경우 [콘텐츠 사용허락 계약]의 범위안에서 가공이 가능합니다.
콘텐츠의 가공에 대해서 ( [콘텐츠 사용허락 계약] 제 1 조 제 12 항)
다운로드 한 콘텐츠는 다음의 범위내에서 가공이 허용됩니다. 단, 어떠한 경우에도 다음 항목에 규정된 금지 행위에 저촉되지 않는 범위에 한합니다.
트리밍, 반전, 크기 변경, 색상 변경, 문자 추가, 간단한 합성 등이 가능합니다.
이미지와 같은 범위의 가공이 가능합니다. 단,동영상을 포함한 멀티미디어 제작물의 프로모션 활동에 관련해서 사용하는 경우를 제외해서, 동영상에서 정지 이미지을 만드는 경우는, 사전에 크리에이터 회원의 승낙을 받아주십시오.
보컬 제거 가공 등 음악을 크게 변형할수 없으며, 가공은 음량 조절,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루프, 경미한 음질 조정에 한합니다
단, [피사체를 크게 변형시키거나 가공하는 것, 피사체의 인격권에 피해를 주는 이용] 등, 콘텐츠 사용허락 계약에 규정된 금지 행위에 저촉되지 않는 범위에 한합니다.
저작권 고지가 필요한가요?
카피라이트 표시 (저작권 표시, 크레딧 표기)는 그 콘텐츠의 작가 · 저작권자를 나타내는 표기로, 각 콘텐츠 상세 페이지의 콘텐츠 상세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TV 프로그램 · 잡지 · 서적에서 사용하실 때는 원칙적으로 카피라이트 표시를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용도로 사용하시는 경우도 가능한 한 저작권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 사진 · 일러스트 콘텐츠를 TV 프로그램 등 방송 · 영상 배포에 이용하실 경우 카피라이트 표시를 넣으실 수 없으시면 엑스트라 라이선스를 취득하셔야 합니다.
※ 동영상 콘텐츠의 경우, 엑스트라 라이선스의 적용은 없지만, 위 용도로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카피라이트 표기를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카피라이트 표시의 예
사진 제공 : 픽스타
●●● (크리에이터 이름) / PIXTA (픽스타)
카피라이트 : 픽스타
※ 규정은 없으므로 원하시는 형식으로 표기 가능합니다.
PIXTA 만의 표기 또는 크리에이터 이름을 함께 표기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또한 엔딩이나 판권장에 표기하셔도 됩니다.
폰트에 대해서도 원하시는 형식으로 표기 가능합니다.
(※ 일러스트, 영상의 경우 종류에 따라 변경해주십시오)
판매 콘텐츠의 저작권은 누구에게 귀속되나요?
PIXTA에서 판매되는 콘텐츠의 저작권은 판매자 자신에게 귀속됩니다.
로열티 프리는 판매자가 권리를 포기한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PIXTA는 이용약관의 범위 내에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만을 판매한다는 사실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상권 사용 동의서 그리고 재산권 동의서란 무엇인가요?
초상권 사용 동의서
초상권 사용 동의서는 모델이 서명하는 법적 동의서로 사진 / 일러스트 또는 동영상을 로열티 프리로 발행, 판매, 이용하는 것을 허락하는 문서입니다.
판매자가 초상권 사용 동의서를 취득하는 경우 동의서 정보가 각 콘텐츠 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재산권 동의서
재산권 동의서는 시설, 사유지, 작품의 소유자 또는 권한보유자가 서명하는 법적 동의서로 콘텐츠를 로열티 프리로 발행, 판매, 이용하는 것을 허락하는 문서입니다.
판매자가 재산권 동의서를 취득하는 경우 동의서 정보가 각 콘텐츠 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재산권 동의서의 필요 여부는 대상, 용도, 사법권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용자의 책임 하에 구매하시기 전에 권한보유자로부터의 허락의 필요 여부를 고려하신 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권한보유자로부터의 허락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콘텐츠의 대상에게 그 용도에 대해 명확히 설명하면서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PIXTA는 콘텐츠의 대상에 대한 어떠한 권한도 보유하지 않습니다.
각 콘텐츠에 대해 동의서가 필요하신 경우 저희는 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불가능함은 물론 타인을 대신하여 특정 용도에 대한 허락을 받을 수 없음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콘텐츠를 제 직장동료 또는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나요?
구매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은 구매자 자신 그리고 구매자가 소속된 회사 또는 기관에 귀속됩니다.
제3자에게 콘텐츠를 재판매, 양도, 이전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고객의 제품을 위해 구매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이미지 데이터 그 자체를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를 회사 웹사이트 또는 사업 웹사이트를 위해 이미지로 사용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상업적 및 개인적 용도로 PIXTA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콘텐츠를 구매하시기 전에 저희 이용약관을 읽고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적 용도의 경우에는 허위성 또는 불법적 이용은 금지되어 있음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이미지의 대상이 판매상품 그 자체라는 듯한 오해를 유발시키는 행위, 이미지의 모델이 다른 사람인 듯한 허위성 게시, 이미지의 모델이 제품/서비스의 이용자라는 듯한 허위성 게시.)
*저희 콘텐츠를 이용하시기 전에 이용약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콘텐츠의 사용 조건
픽스타 주식회사(이하 "당사"이라 함)가 관리 운영하는 PIXTA(이하 "본 서비스"라 함.)에서 제공하는 "무료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아래의 콘텐츠 사용 조건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제 1 조
본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는 본 서비스의 회원 가입을 완료한 회원 본인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2 조
본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는 본 서비스의 콘텐츠 사용허락 계약에서 정한 "싱글컷 구매"한 콘텐츠와 동일한 사용 범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무료 콘텐츠의 사용 용도가 당사가 별도로 정하는 엑스트라 라이선스 용도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별도 엑스트라 라이선스의 추가 구매가 필요합니다. 또한 동영상 및 음악 콘텐츠의 경우, 엑스트라 라이선스의 추가 취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 3 조
기타 무료 콘텐츠의 저작권이나 피사체의 권리, 또 사용 가능 범위 · 사용 금지 사항 등에 대해서는 본 서비스 이용야관 및 콘텐츠 사용허락 계약이 적용됩니다. 이용 전에 반드시 아래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IXTA 이용약관] https://kr.pixtastock.com/terms
다운로드 URL이 포함된 구매 설명 이메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구입 후 3개월 간은 여러 번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시간이 경과되면 다운로드 할 수 없게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크리에이터 및 기타 저작권자의 의향 등에 따라 판매 및 다운로드가 중단 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
다운로드된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된 이미지가 정상적인 동작에 실패하는 경우 다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체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이미지의 일부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정상적인 다운로드의 실패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시 다운로드해 보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실패가 여러 번 발생하는 경우 구매하신 자료의 파일 번호를 첨부하여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한 이미지를 볼 수 없습니다 / 파일 포맷이 JPG가 아닙니다.
3개를 초과하는 이미지를 구매하신 후 모든 이미지를 한 번에 다운로드하시면 파일이 JPG 포맷이 아닌 ZIP 포맷으로 압축되게 됩니다.
이 경우에는 귀하의 시스템 환경에 맞는 압축해제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ZIP 파일을 압축해제하실 수 없는 경우 귀하의 "마이페이지"로 로그인하신 후 구매 이력으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이미지들을 하나씩 JPG 포맷으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사이즈 또는 종횡비에 문제가 있습니다.
픽셀 종횡비 또는 해상도 설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포토샵 등과 같은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로 픽셀 종횡비를 확인하고 필요하신 경우 픽셀을 정사각형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상도 설정을 확인하고 필요하신 경우 해상도를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상도(DPI)는 이미지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해상도를 변경하시더라도 픽셀 사이즈는 변하지 않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파일 번호, 문제에 대한 상세내용, 귀하의 시스템 환경을 첨부하여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동영상 플레이어로 퀵타임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희 권장 시스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시스템 환경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맷 : mov, mp4
» 코덱(mov) : 사진 JPEG, 동영상 JPEG A/B H.264 중 하나
» 코덱(mp4) : H.264
구매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서버가 정상적으로 응답하지 않는 경우에 구매 동영상의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류가 연속적으로 계속 발생하는 경우 파일 번호, 주문 ID와 함께 문의하기를 통해 저희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CD, DVD 등과 같은 매체로 구매한 콘텐츠를 받을 수 있나요?
현재 모든 콘텐츠는 인터넷 다운로드를 통해서만 전달되고 있습니다.
PIXTA에 가입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구매자로서 등록하고자 하시는 경우 다음 페이지를 통해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수정보를 입력해 주신 후에는 확인 이메일이 귀하의 등록된 주소로 보내질 것입니다.
확인 이메일에 포함된 URL을 클릭함으로써 귀하의 등록이 완료됩니다.
등록에 필요한 요금은 없습니다.
»일반 회원 가입 (구매자)
여기에서 PIXTA 판매자 계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 가이드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등록과 관련하여 부과되는 요금이 있나요?
저희는 등록비 또는 멤버십 요금을 걷지 않습니다.
구매자 멤버십 및 판매자 멤버십 모두 무료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서 정상적으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 확인 이메일이 누락된 것으로 보입니다 》
귀하의 스팸메일 폴더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이메일을 찾으실 수 없는 경우 여기로 가셔서 확인 이메일을 다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가 잘못되었거나 귀하의 등록이 이미 완료된 경우 이메일이 보내지지 않습니다.)
《 확인 URL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
링크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다음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귀하의 브라우저에 복사하신 후 붙여넣기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등록이 이미 완료되었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여기를 통해 초기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첨부하여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실 수 없으신 경우 정확한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한다는 것을 명심하시고 불필요한 빈 칸을 입력하지 않으시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환경이 오류를 일으키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를 통해 권장 시스템 환경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다음 페이지에서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다음 페이지에서 귀하의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에 대한 이메일이 귀하의 이메일 주소로 보내질 것입니다.
»자신의 비밀번호 초기화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모두 잊어버리신 경우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셔야 함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회원 그리고 구매자 회원 둘 다 등록하고 싶습니다.
콘텐츠의 구매는 물론 판매도 가능한 판매자로서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 PIXTA 판매자 계정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 가이드도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Заключение: Pixtastock 저희는 다양한 사이즈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가격은 각 파일 사이즈에 따라 결정됩니다. 고객 가이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는 어떻게 구매하나요? PIXTA에서 콘텐츠를 구매하시려면 다음의 절차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으로 등록해 주세요(무료) 2. 콘텐츠를 검색해 주세요 3. 장바구니에 추가해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